통신인프라 통합 전문 기업

(주)레어소프트는 콜센타 솔루션 및 자산관리 솔루션, 그리고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UCC관련 멀티미디어 변환 솔루션 등 지난 10여년간 내실있게 다져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90년대 후반 컨텍센터(Contact Center)를 구축하며 레어소프트의 CTI 노하우가 시작되었습니다.

보다 효율적인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s)”를 위한 인프라 통합, 비용 절감을 위한 IPCC 및 IPT로의 전환,UC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활용한 통신환경의 사용자경험(User’s eXperience) 제공 등 시장이 요구하는 성공적인 통신인프라 구축 전문 기업으로 고객이 생각하는 가장 가까운 거리에 머물겠습니다.


변함없는 목표

작은 키폰 한대가 모든 전화 업무를 가능하게 했던 초기 통신 인프라는 단순 전화 응대 수준의 비교적 간결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낮은 수준의 요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90년대 후반, 수익센터(Profit Center)를 목표로 하는 CTI 도입이 보편화되었고 직접적인 통신환경의 변화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과정 속에 이루어진 비약적인 기술의 발전은 현재 보다 높은 수준의 고객관계관리와 다양성 만족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단순한 통신 인프라의 구축이 아닌 진정한 가치 실현을 목표로 하는 서비스 제공이 레어소프트가 생각하는 언제나 변함없는 목표입니다.


개방적 교류, 품질 집중, 고객과의 협력, 유연한 사고

일선 비즈니스 현장의 가장 현실적인 소리를 듣고 이를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에자일(Agile)” 방법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1st, 프로세스 보다 멤버간의 교류가 더 소중합니다.
  • 2nd, 포괄적인 요식행위에 힘을 쏟기 보다 동작하는 소프트웨어의 안정성 및 신뢰성에 집중합니다.
  • 3rd, 계약을 위한 협상보다 고객과의 협력과 이해가 우선입니다.
  • 4th, 정해진 계획에 집착하기 보다 변화하는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합니다.

IPT, IPCC등을 구축함에 있어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 연결과 프로젝트의 수행을 위해 수많은 대화와 실질적인 의사결정 과정을 경험하게 됩니다.

잠재적 위험요소에 대한 정보공유, 방법의 제시와 서비스 흐름의 결정 등 고객이 미처 예측하지 못한 꼭 필요한 정보를 주제로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을 위해 저희는 보다 많은 대화를 시도할 것입니다.

레어소프트는 이러한 고객과 함께하는 스토리텔링을 즐기고 있습니다.

저희 “㈜레어소프트”는 고객가치의 극대화를 추구하는 진정한 마케팅 성공 파트너로써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가장 안전한 길을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